우드피아 - 자연을 담은 원목가구

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원하는 날짜에 배송가능 한가요?

    지정일 배송은 서울/경기 지역만 가능합니다.  (기타지역 불가)

    지정일 배송은 서울/경기 지역은 반드시 지정일 10일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스케줄 문의는 고객센터 1899-5935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결제 후 서울/경기 평균 5~10일, 지방은 평균 7~15일 정도 소요 됩니다.

     

    섬지역,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통행료가 있는 지역은 고객님 별도 부담입니다.

     

    발송 / 설치완료시 취소 왕복배송비 및 반품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가구의 특성상 우천이나 폭설등 천재지변시에는 배송이 불가하여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취소시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 제품을 택배로 받을순 없나요?

    우드피아의 모든제품은 가구 전문 배송기사분들의 직접배송/설치로 이루어집니다.

    설치자체가 아주 어려운것은 아니지만, 가구는 주로 고가의 제품들이 많기에 추후 A/S나 배송시

    제품의 안전을 위한 방침입니다.

  • 침대가 조금 흔들리고 삐걱거리는 소리가나요

    침대 볼트 연결부위의 볼트가 헐거워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결부위 볼트가 헐거워져있을시 드라이버로 단단히 조여주시면 문제없이 사용가능 하십니다.

    원목제품의 경우 날씨와 습도의 영향을 받으므로 주기적인 확인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주문 제작 가능한가요?

    우드피아의 제품은 규격화된 제품이므로 맞춤 제작은 어렵습니다. (일부 제품 주문 제작 가능)

    색상 또한 현재 구성되어있는 컬러외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쇼핑몰의 상품이 다른가요?

    우드피아는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사양과 가격이 동일합니다.

    여러가지 이벤트나 할인혜택에 의해 가격의 변동이 생길수는 있습니다.

  • 매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한가요?

    예, 매장으로 오셔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가구는 기본적으로 고가이고, 다른 소모품과는 다르기 때문에 직접보고 구매하시려는 고객분들이 많으세요.

    우드피아 매장에 방문하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고,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회원과 같이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A/S나, 추후 추가 구매등의 사후 관리를 위해 회원가입을 권해 드립니다.
    회원이 되시면 쇼핑하실 때마다 번거롭게 신상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뉴스/이벤트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